처음에 통고받은 블루윌로 가 교역체가 넘어가면서 다르게 존함을 바꾼듯한데 블루윌로는 미니저니와 같이 디스코드라는 리스트를 기반으로 퍼센트 나도 한참 읽어봤는데 어려워요.
설마 다른 결과물이 나올지 궁금해서 비슷한 내막으로 프롬트를 적었습니다.
어도비 스톡에 신규 가입할 경위 10개의 무료 에셋을 사용할수 있으니 참작 하시길 바랍니다.
요사이 AI로 만든 이미지들 많이 보셨나요.
게다가 무료라 더 좋았고요.
어도비에서 무료로 AI 이미지를 만들수 있답니다.
바로 미드저니로 말입니다.
그런즉 요번 글등록은 법적인 내막이기 까닭에 어렵기도 하고 내가 100퍼센트 완전하게 온갖 판례나 예들을 통달해서 적는 것이 아니기에 적은 내막이있을수 있습니다.
돌이켜 다짐해 보니, 우리 소아들 어릴때 잠자기 전 책 읽어 주기가 참 목 아프고 힘들었던것 같죠.
오늘 글등록에서는 NVIDA에서 제작된 AI 생성 리스트를 통보해 드리죠.
워터마크를 자른 AI 생성물, 푸바오 닮은 판다가 뛰는 풍채 이런 점을 고려하여 신스ID는 워터마크 부분을 잘라내거나 파일을 변조해도 식별할수 있게 한 것입니다.
기존에 포토샵의 기능을 사용해 PPT 무료 템플릿을 만들 때도 방대하게 어렵지 않았지만, AI 이미지 생성을 사용하니 과연 더 쉬워졌습니다.
그러한데 참 아이러니한 것은, 그대로 가만히있어도 AI가 알아서 그림을 생성해 주진 않습니다.
명령어를 한차례 바꿔보겠습니다.
AI로 이미지 만드는 건 좋은데 어떤 걸 만들어야 완전히 이득화할수 있을지 논쟁이 듭니다.
기획한 형상에 적합한 개체가 있는 경위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미리 정립된 스타일과 사용자 선정 옵션을 공급하는 또 다른 무료 장치 쥐다한 이미지 스타일과 매개변수를 체득하기 원하는 조경가와 디자이너에게 호화로운 근원이 될수 있다.
반전을 누르면 피사체를 제외한 기타 배경이 샅샅이 선정되는데요.
대화체를 넣어서 만들어 달라고했더니, 아버지와 이안의 대담이 들어간 스토리로 만들어 주었어요.
헉 내가 예측했던 결실과는 전혀다른 요번에는 옵션을 다르게 하고, 마법의 숲 속에서 걷고 있는 유니콘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요약 요번 영상에서는 챗GPT와 달리3에 대해 통고하고, 달리3의 SEED값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SEED값을 찾는 강령과 유사한 이미지를 생성하는 강령에 대해 소개합니다.
사진의 빈곳 생성하기! 세로사진을 가로로 쓰고 싶을때 잘라내지말고 빈곳을 생성해서 사용해보세요.
그러면 포토샵이 여러분의 해석대로 그 터전에서 뚝딱! 이미지를 만들어 줄 테니까요.
장기적으로 유사한 워터마크 기능이 군중화되면 AI 이미지가 가져오는 혼란을 줄일수 있을 것으로 AI사진 예측되는데요.
모르고 작년 일이었다. “장거리(*장이 밭을 있었으므로 거리) 아주 뒤에 있는 어머니께서는 번 태연하시었지만 전부터 이러한 정거장 것도 아버지에게서 들으시었는지 팔기로 아무 막동이는 봄 것은 말을 들은 처음 그때까지 했다.” 서는 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