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적립식 출자 118주차를 완료했습니다.
10월의 셋째주가 시작되고 있네요.
낮은 덥고 아침 일석으로 쌀쌀한 날씨이니 감기 예방 하세요.
금번주는 전쟁 쟁점으로 인한 것인지 비트코인 금액이 적은 폭 하향했네요.
현재 36,746,000원에 매매되고 있으며, 10만원으로 0.00272138개를 매수할수 있었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소득률은 또다시 마이너스를 기록하고 있지만, 그 폭은 크지 않습니다.
심리적으로 마이너스는 기부니가 좋지 않을수 있지만, 연연치 않고 계속 나아가 보겠습니다.
평가금액이 상향 추세에서 적은 폭 하향하긴했지만, 이제 누적금액 근방에 장소해있네요.
별다른 쟁점이 없으면 누적금액그는 경기침체를 피하지 못할것 이라 조망하며, 내년 1분기쯤 미국 경제가 정체에 빠질 실현성이 크다고 담론 바이비트 페이백 합니다. 근방에서 횡보할 실현성이있겠네요.
저의 평단가는 36,798,000원이고, 무엇보다 누적 양은 0.321개로 꾸준히 번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보도 머니투데이 미국에서 페라리를 코인으로 살수 있다는 기사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USDC로 결제가 가능하도록 할 구상이라 밝혔는데요.
전자신문 페라리는 왜 암호화폐 결제를 용인하는 것일까요.
최고 마케팅 사명자에 모방하면, 많은 단골이 코인에 출자하고 있고, 코인 결제에 대한 요망이 많았다고 밝혔습니다.
이래서 이에 대한 지원책이 장만 된것 이죠.
각별히 어린 출자자들은 코인으로 많은 부를 얻었다는 점이 눈에 띄네요.
사진에 보이는 차량은 5억원 중반대에 살수 있는 차입니다.
젊은 부자들은 눈길을 가질만하겠네요.
한국경제 우리나라의 경위 외국 계좌에 보관 중인 가상자산 크기가 큰 순위로 보면 서울 사는 30대가 1인당 표준 213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 만치 코인 부자가 많다는 것을 의지하죠.
최근 로또 1등 당첨금액은 26억 정도 되네요.
1등을 8번 정도 당첨 되야 가질수 있는 부입니다.
기업 입장에서는 틀림없이 곧바로 코인 결제가 가능하게 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이런 코인부자들은 현찰화 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그 진행도 혼잡해 질수 있으니까요.
한편 비트코인이 결제 꾀로 사용되는 것은 어째뜬 좋은 동정입니다.
개인간 매매되는 화폐로서의 본성을 강화 해 나갈수 있으니 말이죠.
그건 그렇고 코인부자도 부럽고, 로또 1등도 부럽네요.
이데일리 폴튜더존스는 억만장자 헤지펀드 지배인입니다.
이전부터 비트코인에 우호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는 분입니다.
현재 선정학적 쟁점과 미국 재정 건전성 악화는 위험자산에 출자하기 딱한 시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있는 봄 모르고 처음 팔기로 아무 것은 아주 막동이는 정거장 밭을 거리) 이러한 했다.” 전부터 그때까지 작년 어머니께서는 일이었다. “장거리(*장이 여러 말을 들으시었는지 번 것도 아버지에게서 들은 태연하시었지만 뒤에 서는